부산청소용역

다양한 비지니스 현장 파트너 계약 체결로 한층더 업그레이드 된 현장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미화원,경비원,주차요원 청소용역

청소관리용역(미화원,경비원,주차요원)이란?

아파트, 빌딩, 빌라, 공공시설, 호텔, 병원, 상가 등 공간을 항상 쾌적하게 유지하기 위해 전문 관리자를 중심으로 청소관리를 하며 미관을 유지할 뿐만이 아니라 외장재를 보호해 건물의 내용연수를 늘어나도록 합니다.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효율적인 운영방식을 통해 시간과 비용절감에 보다 뛰어난 만족도를 얻는 서비스입니다.

◎ 경비원 기본업무
- 출입자의 안내 및 통제
- 도난, 화재, 등 위험요소 제거 업무
- 사전 체조 (몸풀기) / - 원칙과 실천 / - 2인 1조의 작업 / - 안전수칙 준수
- 사업장의 정보/시서물 등의 재산보호 업무
- 출입자의 차량통제 및 안내 등 업무
- 건물 입주직원의 안전지킴이 역할 수행

건물관리는 (청소관리용역서비스)에서 시작됩니다.

◎ 주차요원 기본업무
- 발렛 / MVG /주차도우미 / 주차수신호 / 주차유도 / 주차정산 등

◎ 미화원 기본업무
- 시설물청소 / 공공구역 청결유지 / 바닥청소(쓸고,닦고)
- 유리창청소 / 쓰레기 분리수거 / 소모품 공급

검색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